자주묻는 질문

●구매일로부터 6개월 내 제품 사용에 이상이 있을 시 A/S를 지원합니다. 

●구매일을 증빙할 수 있는 영수증이나 스크린샷을 모델명 및 증상과 함께 메일(samho.brian@daum.net)로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빠르게 처리하여 드립니다.

●증상의 경중에 따라 A/S의 무상/유상 수리를 결정하며, 배송료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●환불 및 교환의 경우, 반드시 구매하신 구입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(주)삼호테크는 일반 소비자 대상의 판매 및 환불, 교환을 지원하지 않습니다.  

●(주)삼호테크는 도매/제조업체로, 일반 소비자 대상의 판매를 지원하지 않고 있으며 방문 역시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.

●제휴나 견적을 위한 자료를 메일(samho.brian@daum.net)로 전달주시거나 유선문의(tel:031-527-3800)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빠르게 처리하여 드립니다.